호치민시에서 비행기를 타던 승객들은 다낭이 거절하자 가슴이 아팠다.

호치민시에서 비행기로 여행하는 승객들은 다낭이 거절당했을 때 마음이 아팠고, 받기로 동의했습니다 - 사진 1.

공항에서 다낭이 고개를 끄덕이길 기다리는 승객들

“차의 막바지 회전은 우리를 질식시키고 싶었다. 오전 11시 50 분에 항공사는 현지 거부로 인해 다낭으로 비행 할 수 없다고 발표하여 우리를 매우 화나게했습니다. 항공사 관계자는 ” 고객은 더 오래 머물렀다. 지방 당국은 더 논의하고 결과를 기다렸다. 13:00, 손님이 비행기에 탑승하기 위해 체크인 절차를 이용한다고 발표되어 수십 명의 사람들이 박수를 쳤다. 10월 10일 다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 한씨는 이렇게 말했다. 10

13시 10분에 기록된 바와 같이, 항공사 직원과 지상 부서는 체크인을 수행하기 위해 채널링을 하고 의료 신고 절차를 통해 승객을 돕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지상 직원은 “비행기가 이미 대기 중이니 승객들이 탑승 수속을 마치고 바로 출발한다”며 “비행기가 예정보다 30분 정도 늦어졌다”고 말했다.

앞서 Pham Viet Tram Anh(호찌민 7군) 씨는 10월 10일 호치민-다낭에서 13시에 출발하는 비행기 표를 샀다고 말했다. 4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한 Tram Anh는 어제부터 음성 판정을 받기 위해 바빴고 현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격리에 대해 물어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음성 문서가 모두 있을 때 모든 정보가 유리하며 백신 2회 접종 및 7일 집중 격리.

그러나 공항에 가던 중 갑자기 수십 명의 승객이 항공사로부터 다낭에 새로운 규정이 있으며 조정을 기다리고 있으며 심지어 비행을 할 수 없다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어제 오후에 CDC Da Nang에 전화했을 때 여전히 돌아올 수 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했을 때 너무 놀랐습니다.” – Tram Anh는 말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수십 명의 승객이 터미널 로비에 앉아 항공편의 출발 여부에 대한 항공사의 발표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항공사 직원, 지상 서비스 부서도 다낭 공항 책임자에게 연락하느라 분주하며 현지인의 확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위의 문제의 이유는 다낭이 “지역(그룹, 촌락, 촌락 등)을 오가는 시민이 14일 이내에 지역사회에서 사례가 없어야 한다”는 것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지상 직원과 항공사에 따르면 위 항공편의 모든 승객은 호치민시에서 출발했습니다. 따라서 이 규정에 따라 다낭 지역은 오늘 상업 여객기를 받을지 여부를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항공사 직원은 “운임은 100% 예약돼 있으며 승객을 위해 가장 빠른 항공편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아침에 다낭측에 항공편을 받아달라고 간청했지만 받아들일 수 없었다”고 말했다.

호치민시에서 비행기로 여행하는 승객들은 다낭이 거절했을 때 마음이 아팠고, 받기에 동의했습니다 - 사진 2.

다낭이 항공편을 받지 않는다는 소식을 들은 승객들의 안타까운 심정

항공사 총책임자는 Tuoi Tre Online과의 인터뷰에서 승객들이 음성 테스트, 2회 백신 접종 등 필요한 모든 서류를 충족했다고 말했습니다.

10월 10일 오전 11시 45분, 다낭 측은 VJ632편을 받지 못해 많은 승객들을 분노케 했다. 항공사 직원은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갑자기 항공사가 따라갈 수 없었고 항공사 자체도 소극적이었다고 승객들에게 설명하려고 했습니다.

Tan Son Nhat 국제공항의 Dang Ngoc Cuong 이사는 10월 10일 공식 개항 첫날에 이 항구가 호치민시에서 Binh Dinh, Nha Trang 및 Quang Nam 지방까지 상업 노선을 운영했다고 말했습니다. 꾸옥과 다낭. 총 1,135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6편의 항공편에는 의사, 의료진이 탑승하고 5개의 상업용 항공편이 있습니다.

오늘 호치민시에서 출발하는 상업용 항공편 5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HCMC – Binh Dinh (Phu Cat 공항); HCMC – 나트랑(Cam Ranh 공항); HCMC – 꽝남(추라이 공항); 호치민시 – 푸꾸옥; 호치민 – 다낭.

오늘의 첫 상업비행은 11시 35분에 이륙할 예정이다. 상업용 항공편의 경우 항공사는 매우 적은 수의 승객만 운송할 수 있으며, 3개의 항공편을 결합하더라도 이전과 같이 1개의 전체 항공편과 같지 않습니다.

교통부의 정기 국내 여객기 임시 배치에 관한 규정에 따라 10월 10일부터 10월 20일 말까지 호치민시에서 13편을 포함하여 매일 38편이 운항됩니다. Binh Dinh, Da Nang, Hue, Khanh Hoa, Nghe An, Phu Yen, Quang Binh, Quang Nam, Thanh Hoa, Hai Phong, Phu Quoc, Gia Lai, Rach Gia는 하루에 1회 왕복합니다.

PC-Covid에 대한 잘못된 정보 수정 지침

뉴스 : 호치민시 3 개월 만에 최저 사례, 총리는 운송을 위해 열리지 않는 장소를 수정합니다